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히세요.
    동구아비입니다.

    이번이 세 번째 앱테크 리뷰이네요.

    이번에는 "타임캐시"라고 하는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하면 나오는 앱테크 중 하나로, 다운로드 수가 50만회가 넘었으니 수 많은 사람들의 후기로 입증된 어플이겠네요.


    일단, 타임캐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진짜 쉬운 적립"인 것 같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캐시워크에 비하면 광고도 없고, 핸드폰을 사용을 하고 그냥 걷기만 해도 누적이 되는 앱이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중에는 가장 쉽습니다.

    포인트를 쌓는 방법으로

    1. 무료 응모 이벤트
    2. 캐시 언박싱

    이고, 무료응모 이벤트는 1시간 간격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형식이고, 캐시 언박싱은 10초마다 하나씩, 30개가 쌓이면 눌러서 코인을 얻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이것마저도 광고가 없어요 광고가!!!

    캐시언박싱은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최대 30개 쌓이고, 눌렀을 때 랜덤으로 1~5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점에 들어가면 모인 포인트로 편의점, 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한 데 보통 40,000포인트 정도는 모으면 사용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하루에 1,000포인트 가량 쌓을 수 있는 것 같으니 3~40일 정도 쌓으면 하나 교환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메뉴창에도 내 걸음수를 확인할 수 있어서 잘만하면 캐시워크를 대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앱테크는 동시에 여러 개를 운영해야만  조금 더 많은 수익을 얻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당분간은 같이 이용해 볼 예정입니다.


    이상 타임캐시 간단 리뷰였어요.

    개인적인 평점으로는
    수익성 ●●●○○
    사용난이도 ●●●●●(최고인 것 같아요!)
    장기적이용성 ●●●●●

    아직 많은 앱테크를 이용해본건 아니지만,
    현재까지는 가장 간편하면서도 적립 포인트도 괜찮고, 무엇보다 광고에서 생각보다 자유로운 점이 큰 것 같아요.

    앱테크 이용해보고 싶은데 광고나오는게 귀찮아서 이용 안했던 분들이라면, 타임캐시는 적극 추천해볼게요!캐시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