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봄의 따뜻한 바람과 함께, 꽃이 만발하는 4월과 5월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국내에는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러 여행지가 있는데요, 아래에서 추천하는 네 곳은 특히 봄에 방문하기 좋은 곳들입니다.

     

     

     

     

    1. 제주도 청보리밭

     

     

    봄바람이 부는 4월의 제주는 청보리밭이 유명합니다. 거닐면서 제주의 상쾌한 바람과 함께 청보리의 향기를 맡을 수 있으며, 넓게 펼쳐진 청보리밭 사이로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사면이 바다로 바다를 배경으로 한 청보리밭에서의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도 인기 만점입니다.

     

     

    국내 봄맞이 추천 여행지_제주도

     

     

    2. 경상북도 경주 벚꽃 길

     

     

    기온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4월 중순, 경주는 벚꽃으로 유명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특히 경주의 불국사 주변과 첨성대 인근에서 만개한 벚꽃은 장관입니다. 낮에는 벚꽃 아래에서 산책을 하고, 밤에는 화려하게 빛나는 첨성대와 벚꽃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두 가지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에 경주를 포함해서 4월에 벚꽃 구경하러 가기 좋은 명소 5곳을 포스팅하였으니 같이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2024년 전국 벚꽃 명소 5곳 추천 정리

    이번주부터는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뀐 듯한 느낌이 듭니다. 날씨도 제법 선선해졌고 봄비도 추적추적 내리다 보니 더욱 느껴지는데요. 이맘때쯤이면 생각나는 주말에 놀러 갈 계획 하면

    secondmoney10.tistory.com

     

     

     

    3. 전라남도 보성 녹차밭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다님 4기 김민서)

     

     

    여행지 하면 또 전라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전라남도는 5월 초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보성 녹차밭을 꼽을 수 있습니다. 절경을 이루는 녹차밭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과 잘 어울립니다. 녹차밭에서는 녹차 테마파크를 방문하거나 다양한 녹차 제품을 시식 및 구입할 수 있으며, 푸르른 녹차밭을 배경으로 한 사진 촬영도 인기입니다.

     

    또한 보성에 가시면 득량역을 들려보세요. 군산역에서 촬영하던 과거 속 추억의 한 장면을 보성의 득량역에서도 재현해 볼 수 있습니다. 역무원들의 옷이나 소품 등을 직접 입어보고 촬영할 수 있는 체험장이 마련되어 있고, 득량역 주변이 추억의 골목 거리로 구성되어 7080년대의 추억을 떠올려보실 수 있습니다.

     

     

    4. 강원도 영월 연당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보통 꽃축제 하면 고양시 가을꽃 축제나 전남 함평에서 진행되는 나비꽃축제 정도를 많이 생각해 주실 텐데요. 강원도에도 그와 못지않게 큰 정원으로 봄나들이 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영월 서강에 위치한 연당원은 축구장 15개 규모의 큰 정원으로, 연꽃, 초화원, 수림원 등을 만날 수 있는 강원도 1호 지방 정원입니다. 연당원은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모든 꽃들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의 산책, 사진 촬영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4월과 5월 봄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와보면 좋을 봄맞이 여행지 곳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한국관광공사에서는 2024 봄꽃 여행지 추천이라고 해서 오늘 소개해드린 명소 외에도 서울을 포함하여 전국 각지의 알려졌거나 숨겨진 명소들을 소개해주고 있으니, 여행계획 세우기 전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도움 되는 글

     

     

    2024년 공휴일 일수 및 연차 사용 수립 꿀팁

    내일이면 2024년 갑진년의 해가 밝아옵니다. 갑진년은 육십갑자의 41번째 푸른색의 '갑'과 용을 의미하는 한자 '진'이 만나 청룡을 의미합니다. 올해와 다르게 2024년도에는 공휴일이 언제인지 총

    secondmoney10.tistory.com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추가모집 일정 총정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근로자들의 국내 여행 경비 지원과 관련한 '2023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미 1월에 시작하였으나 더욱 많은 지원자들에게 혜택

    secondmoney10.tistory.com